많은 역의 승강장 모서리에는 시각 표시만 있습니다. 콤팩트 광전 센서 WS/WE45를 이용하면 최대 100m 길이(건물 내부에서는 최대 300m)의 승강장 모서리를 추가로 감시할 수 있습니다. 사람이 승강장 모서리에 너무 가까이 오면 청각 신호나 시각 신호로 경고가 갑니다.
권한 없는 사람이 특정 구역(예: 구조가 복잡한 공업 단지)에 진입하지 못하도록 광전 G10 또는 W45를 여러 대 설치합니다. 또한 거리 센서 Dx35가 송신기와 감지된 사람 사이 거리를 측정합니다. 이로써 보안 인력이 경보를 효과적으로 추적할 수 있습니다.
레이들카에 레이들이 없거나 레이들카가 올바는 위치에 있지 않을 때는 쇳물을 빼내서는 안 됩니다. 그래서 중거리 센서가 레이들 및 레이들카의 존재 유무를 검사합니다. 이 센서는 고내성 금속 하우징을 갖춰 전호로의 거친 환경에서 매우 긴 수명이 입증되었으며, 이는 비용 절감 효과로 이어집니다. 대신 광전 근접 센서를 사용할 수도 있습니다. 이 센서도 중거리 센서만큼이나 전호로 근처의 거친 조건을 잘 견디며 레이들의 존재 유무도 확실하게 감지합니다.
- 어플리케이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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많은 역의 승강장 모서리에는 시각 표시만 있습니다. 콤팩트 광전 센서 WS/WE45를 이용하면 최대 100m 길이(건물 내부에서는 최대 300m)의 승강장 모서리를 추가로 감시할 수 있습니다. 사람이 승강장 모서리에 너무 가까이 오면 청각 신호나 시각 신호로 경고가 갑니다.
권한 없는 사람이 특정 구역(예: 구조가 복잡한 공업 단지)에 진입하지 못하도록 광전 G10 또는 W45를 여러 대 설치합니다. 또한 거리 센서 Dx35가 송신기와 감지된 사람 사이 거리를 측정합니다. 이로써 보안 인력이 경보를 효과적으로 추적할 수 있습니다.
레이들카에 레이들이 없거나 레이들카가 올바는 위치에 있지 않을 때는 쇳물을 빼내서는 안 됩니다. 그래서 중거리 센서가 레이들 및 레이들카의 존재 유무를 검사합니다. 이 센서는 고내성 금속 하우징을 갖춰 전호로의 거친 환경에서 매우 긴 수명이 입증되었으며, 이는 비용 절감 효과로 이어집니다. 대신 광전 근접 센서를 사용할 수도 있습니다. 이 센서도 중거리 센서만큼이나 전호로 근처의 거친 조건을 잘 견디며 레이들의 존재 유무도 확실하게 감지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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