팔레트가 필름 래핑기 안으로 들어가기 전에 그 크기를 잽니다. 적재물에 대해서는 래핑 과정이 원활하도록 돌출부가 있는지 점검합니다. 프로그래밍이 가능한 광선 그리드 MLG-2 Pro의 프레임 레이아웃으로 그늘이 줄어듭니다. 간편한 대안은 2D LiDAR 센서 TiM5xx입니다. 추가로 추적 시스템 VML로 부피를 알아낼 수 있습니다.
SICK는 오래 전부터 작업자 가이던스 시스템 개발을 선도하고 있습니다. 자동화 광선 그리드 PLG는 360° 녹색 Job-LED로 작업자를 올바른 픽업 칸으로 인도합니다. 작업자가 엉뚱한 칸을 집으면 PLG에서 신호음을 내보냅니다. 슬림형 자동화 광선 그리드 SPL과 2D 레이저 스캐너 TiM5xx 또는 LMS1xx도 작업자 가이던스용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레이저 스캐너 솔루션에서는 EP 0994761 B1 특허에 유의해야 합니다.
버스는 승용차와 달리 무료 주차를 할 수 있으므로 차단기에서 승용차와 버스를 구분해야 합니다. 이를 위해 2D 레이저 스캐너로 차량 길이를 감지합니다. 특정 길이를 초과하면 차단기가 자동으로 열립니다. 그렇지 않은 경우 운전자가 주차 티켓을 뽑아야 합니다.
- 기술개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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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어플리케이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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팔레트가 필름 래핑기 안으로 들어가기 전에 그 크기를 잽니다. 적재물에 대해서는 래핑 과정이 원활하도록 돌출부가 있는지 점검합니다. 프로그래밍이 가능한 광선 그리드 MLG-2 Pro의 프레임 레이아웃으로 그늘이 줄어듭니다. 간편한 대안은 2D LiDAR 센서 TiM5xx입니다. 추가로 추적 시스템 VML로 부피를 알아낼 수 있습니다.
SICK는 오래 전부터 작업자 가이던스 시스템 개발을 선도하고 있습니다. 자동화 광선 그리드 PLG는 360° 녹색 Job-LED로 작업자를 올바른 픽업 칸으로 인도합니다. 작업자가 엉뚱한 칸을 집으면 PLG에서 신호음을 내보냅니다. 슬림형 자동화 광선 그리드 SPL과 2D 레이저 스캐너 TiM5xx 또는 LMS1xx도 작업자 가이던스용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레이저 스캐너 솔루션에서는 EP 0994761 B1 특허에 유의해야 합니다.
버스는 승용차와 달리 무료 주차를 할 수 있으므로 차단기에서 승용차와 버스를 구분해야 합니다. 이를 위해 2D 레이저 스캐너로 차량 길이를 감지합니다. 특정 길이를 초과하면 차단기가 자동으로 열립니다. 그렇지 않은 경우 운전자가 주차 티켓을 뽑아야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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