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iM5xx
한눈에 보는 SICK
  • 센서 단 한 대로 최대 1,470m² 면적 감시 가능
  • HDDM 기술이 적용되어 환경광 내성이 뛰어남
  • 보호 등급이 IP 67이므로 저항성이 강함
  • 적은 소비 전력(대표값 4W)
  • 하우징 높이가 최대 86mm에 불과한 콤팩트한 디자인
  • Ethernet 인터페이스 내장
  • 최대 25m에 이르는 넓은 스위칭 거리
  • 산업용 디자인 및 M12 수 커넥터

 

혜택
  • 환경광 영향이 심한 경우에도 표면 상태와 무관하게 확실한 물체 감지 가능
  • 보호 등급이 IP 67이므로 옥내외 영역에서 믿고 사용 가능
  • 크기가 작으므로 콤팩트한 자동 가이드 차량(AGV)에 간편하게 통합 가능
  • Ethernet 인터페이스가 있어서 솔루션 구현과 원격 보수가 간편함
  • 측정 데이터를 출력하여 대상물의 크기와 형태 등의 추가 정보도 알아낼 수 있음
  • 확장성을 갖춰 구현 비용이 낮음: 센서 텔레그램이 SICK 포트폴리오에 있는 2D-LiDAR 센서의 센서 텔레그램과 같음
적용 분야 Indoor / Outdoor
개구각 270°
각 분해능

0.33°

작업 구역 0.05 m … 25 m
반사율 10%에서의 스캔 범위 2 m / 8 m
스캔 주파수 15 Hz
작동 시 주변 온도 –25 °C … +50 °C
직렬
USB
Ethernet
무게 150 g / 250 g
TiM5xx Application

팔레트가 필름 래핑기 안으로 들어가기 전에 그 크기를 잽니다. 적재물에 대해서는 래핑 과정이 원활하도록 돌출부가 있는지 점검합니다. 프로그래밍이 가능한 광선 그리드 MLG-2 Pro의 프레임 레이아웃으로 그늘이 줄어듭니다. 간편한 대안은 2D LiDAR 센서 TiM5xx입니다. 추가로 추적 시스템 VML로 부피를 알아낼 수 있습니다.

TiM5xx Application

SICK는 오래 전부터 작업자 가이던스 시스템 개발을 선도하고 있습니다. 자동화 광선 그리드 PLG는 360° 녹색 Job-LED로 작업자를 올바른 픽업 칸으로 인도합니다. 작업자가 엉뚱한 칸을 집으면 PLG에서 신호음을 내보냅니다. 슬림형 자동화 광선 그리드 SPL과 2D 레이저 스캐너 TiM5xx 또는 LMS1xx도 작업자 가이던스용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레이저 스캐너 솔루션에서는 EP 0994761 B1 특허에 유의해야 합니다.

TiM5xx Application

버스는 승용차와 달리 무료 주차를 할 수 있으므로 차단기에서 승용차와 버스를 구분해야 합니다. 이를 위해 2D 레이저 스캐너로 차량 길이를 감지합니다. 특정 길이를 초과하면 차단기가 자동으로 열립니다. 그렇지 않은 경우 운전자가 주차 티켓을 뽑아야 합니다.

기술개요
적용 분야 Indoor / Outdoor
개구각 270°
각 분해능

0.33°

작업 구역 0.05 m … 25 m
반사율 10%에서의 스캔 범위 2 m / 8 m
스캔 주파수 15 Hz
작동 시 주변 온도 –25 °C … +50 °C
직렬
USB
Ethernet
무게 150 g / 250 g
어플리케이션
TiM5xx Application

팔레트가 필름 래핑기 안으로 들어가기 전에 그 크기를 잽니다. 적재물에 대해서는 래핑 과정이 원활하도록 돌출부가 있는지 점검합니다. 프로그래밍이 가능한 광선 그리드 MLG-2 Pro의 프레임 레이아웃으로 그늘이 줄어듭니다. 간편한 대안은 2D LiDAR 센서 TiM5xx입니다. 추가로 추적 시스템 VML로 부피를 알아낼 수 있습니다.

TiM5xx Application

SICK는 오래 전부터 작업자 가이던스 시스템 개발을 선도하고 있습니다. 자동화 광선 그리드 PLG는 360° 녹색 Job-LED로 작업자를 올바른 픽업 칸으로 인도합니다. 작업자가 엉뚱한 칸을 집으면 PLG에서 신호음을 내보냅니다. 슬림형 자동화 광선 그리드 SPL과 2D 레이저 스캐너 TiM5xx 또는 LMS1xx도 작업자 가이던스용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레이저 스캐너 솔루션에서는 EP 0994761 B1 특허에 유의해야 합니다.

TiM5xx Application

버스는 승용차와 달리 무료 주차를 할 수 있으므로 차단기에서 승용차와 버스를 구분해야 합니다. 이를 위해 2D 레이저 스캐너로 차량 길이를 감지합니다. 특정 길이를 초과하면 차단기가 자동으로 열립니다. 그렇지 않은 경우 운전자가 주차 티켓을 뽑아야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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