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고(또는 냉장 구역)에서 정밀하고 고도로 역동적인 내비게이션을 원한다면 2D-LiDAR NAV3xx(또는 2D 레이저 스캐너)가 1순위 선택입니다. 이 센서는 자연 또는 인공 지형지물(반사 테이프)을 파악하여 AGV의 절대 위치를 산출해낼 수 있습니다. 이 센서는 time-of-flight 측정 원리로 작동하며, 위치를 알아내는 데 리플렉터 세 개면 충분합니다.
창고 내 정밀하고 초역동적인 내비게이션이 필요하다면 NAV350 선택은 필수입니다. 이 센서는 자연의 지형지물과 인공적인 (반사 테이프) 지형지물을 포착해서 AGS의 절대 위치를 산출합니다. 이 센서는 Time of Light Method에 따라 작동합니다. 위치 파악에는 세 개의 리플렉터로 충분합니다.
반자동 AGV는 생산에서 운반 임무를 독자적으로 수행합니다. 반자동 가이드 차량이 목적지에 도착하면 작업자는 즉시 지게차를 넘겨받아 예시처럼 소둔로에 자재를 공급합니다. AGV의 위치 측정과 내비게이션은 내비게이션 스캐너 NAV가 리플렉터 마크를 이용해 수행하며, 이동 경로와 부하 변화는 티치인 방식으로 기록됩니다. 지게차의 오토매틱 버튼을 작동하면 지게차가 다음 짐을 자동으로 가져옵니다.
- 기술개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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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어플리케이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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창고(또는 냉장 구역)에서 정밀하고 고도로 역동적인 내비게이션을 원한다면 2D-LiDAR NAV3xx(또는 2D 레이저 스캐너)가 1순위 선택입니다. 이 센서는 자연 또는 인공 지형지물(반사 테이프)을 파악하여 AGV의 절대 위치를 산출해낼 수 있습니다. 이 센서는 time-of-flight 측정 원리로 작동하며, 위치를 알아내는 데 리플렉터 세 개면 충분합니다.
창고 내 정밀하고 초역동적인 내비게이션이 필요하다면 NAV350 선택은 필수입니다. 이 센서는 자연의 지형지물과 인공적인 (반사 테이프) 지형지물을 포착해서 AGS의 절대 위치를 산출합니다. 이 센서는 Time of Light Method에 따라 작동합니다. 위치 파악에는 세 개의 리플렉터로 충분합니다.
반자동 AGV는 생산에서 운반 임무를 독자적으로 수행합니다. 반자동 가이드 차량이 목적지에 도착하면 작업자는 즉시 지게차를 넘겨받아 예시처럼 소둔로에 자재를 공급합니다. AGV의 위치 측정과 내비게이션은 내비게이션 스캐너 NAV가 리플렉터 마크를 이용해 수행하며, 이동 경로와 부하 변화는 티치인 방식으로 기록됩니다. 지게차의 오토매틱 버튼을 작동하면 지게차가 다음 짐을 자동으로 가져옵니다.
- 다운로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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NAV3xx 5.56 MB