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승객 정원이 많은 비행기에서 신속하게 타고 내릴 수 있으려면 탑승교 두 대가 비행기에 도킹해야 합니다. 2D 레이저 스캐너 LMS1xx가 탑승교 두 대의 충돌을 방지합니다. 이 스캐너들은 적시에 각기 다른 탑승교를 감지합니다.
갠트리 크레인이 트럭에서 컨테이너를 들어 올릴 때 트럭까지 따라 올라갈 수 있습니다. 이를 감지하기 위한 간단한 솔루션이 있습니다. 갠트리 크레인 옆에 2D 레이저 스캐너 LMS111을 설치하는 것입니다. LMS111은 컨테이너 하역 시 트럭의 앞뒤 휠이 위치한 바닥 위 약 30cm 영역을 감시합니다. 갠트리 크레인이 컨테이너를 들어 올리는데 트럭도 함께 위로 올라가면 크레인 기사는 해당 신호를 받아 하역을 중단할 수 있습니다.
전기적으로 연결된 갠트리 크레인이 버스바와 일정 거리를 유지해야 전기 접점이 끊어져 손상이 생기는 일이 없습니다. 측면 거리 측정은 광학적 거리 센서로 비접촉식으로 이루어집니다. 이를 위해 이를테면 거리 센서 DT35가 버스바를 스캔해서 크레인과의 현재 거리를 측정합니다. 버스바 표면이 균일하지 않다면 레이저 스캐너가 올바른 대안입니다. 이 스캐너는 버스바와 그 주변기기를 기계적 변경이나 특별한 요구조건 없이 실시간으로 스캔해서 버스바와 크레인 사이 간격을 측정합니다. 이렇게 해서 크레인 제어장치가 간격 편차를 그때그때 바로 수정할 수 있습니다. 게다가 레이저 스캐너로 크레인 운행 방향에서 충돌도 방지할 수 있습니다.
- 기술개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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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어플리케이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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탑승객 정원이 많은 비행기에서 신속하게 타고 내릴 수 있으려면 탑승교 두 대가 비행기에 도킹해야 합니다. 2D 레이저 스캐너 LMS1xx가 탑승교 두 대의 충돌을 방지합니다. 이 스캐너들은 적시에 각기 다른 탑승교를 감지합니다.
갠트리 크레인이 트럭에서 컨테이너를 들어 올릴 때 트럭까지 따라 올라갈 수 있습니다. 이를 감지하기 위한 간단한 솔루션이 있습니다. 갠트리 크레인 옆에 2D 레이저 스캐너 LMS111을 설치하는 것입니다. LMS111은 컨테이너 하역 시 트럭의 앞뒤 휠이 위치한 바닥 위 약 30cm 영역을 감시합니다. 갠트리 크레인이 컨테이너를 들어 올리는데 트럭도 함께 위로 올라가면 크레인 기사는 해당 신호를 받아 하역을 중단할 수 있습니다.
전기적으로 연결된 갠트리 크레인이 버스바와 일정 거리를 유지해야 전기 접점이 끊어져 손상이 생기는 일이 없습니다. 측면 거리 측정은 광학적 거리 센서로 비접촉식으로 이루어집니다. 이를 위해 이를테면 거리 센서 DT35가 버스바를 스캔해서 크레인과의 현재 거리를 측정합니다. 버스바 표면이 균일하지 않다면 레이저 스캐너가 올바른 대안입니다. 이 스캐너는 버스바와 그 주변기기를 기계적 변경이나 특별한 요구조건 없이 실시간으로 스캔해서 버스바와 크레인 사이 간격을 측정합니다. 이렇게 해서 크레인 제어장치가 간격 편차를 그때그때 바로 수정할 수 있습니다. 게다가 레이저 스캐너로 크레인 운행 방향에서 충돌도 방지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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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MS1xx 1.54 MB