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랜스퍼 기어 박스 - 리프팅 시스템의 중요한 연결 링크

이것은 전송 기어 박스의 고전적인 응용 프로그램입니다. 즉, 여러 개의 선형 드라이브를 함께 연결 (예 : 동기화) 할 수 있습니다. 경제적 인 이유로 모든 단일 선형 드라이브를 자체 전기 모터로 별도로 구동하지 않으려 고합니다. 이것은 우리의 전달 기어 박스가 그들 자신의 것으로 오는 곳입니다.

그것이 전송 기어 박스의 장점입니다.

 

여러 선형 드라이브 간의 힘 및 토크의 긍정적 인 전달. 그것은 단지 하나의 구동 모터로 전체 리프팅 시스템을 구성 할 수있게합니다. 유리한 감속비와 속도의 선택을 통해 경제적 인 모터 설계가 고려 될 수 있으므로 리프팅 시스템의 경제성이 향상됩니다.

그런데 : 전송 기어 박스는 Class MC 시리즈, Cubic MJ / BJ 시리즈 또는 LinearChains에서 선형 드라이브로 작업하는지에 관계없이 모든 리프팅 시스템에 사용할 수 있습니다.

기어박스

전송 기어 박스가 작동하는 방식입니다.

 

디자인 원리는 베벨 기어입니다. 따라서 회전 운동 및 토크는 축 각도가 90 ° 인 베벨 기어 휠 쌍을 통해 전달됩니다. 당사의 트랜스퍼 기어 박스에는 나선형 톱니 바퀴가 장착되어 있습니다.

이것의 특별한 특징 은 치아의 바깥 쪽 측면이 안쪽 측면보다 더 많이 구부러져 있다는 것입니다. 이 크라우 닝은 기어 휠 변속을 보상하고 주행의 부드러움과 톱니의 수명을 증가시킵니다.

기어 휠 변이가 발생하는 위치를 묻고 있다면 : 조립이 부정확하거나 과부하가 발생하여 축이 구부러지는 경우.

  • 이 크기는 사용할 수 있습니다.

     

    V065 (065는 65mm 가장자리 길이)에서 V260까지 총 8 가지 크기가 있습니다. 1 : 1에서 6 : 1까지의 감축 비율이 가능합니다. 또한 두 가지 디자인이 있습니다.

     

  • 디자인 브이
    • 연속 샤프트 사용
    • 최대 출력 토크는 최대 Tmax = 2,300 Nm
    • 연속 샤프트, 저속 주행

     

  • 디자인 VL
    • 모터 플랜지 및 모터 샤프트가있는 드라이브 측
    • IEC 표준 모터의 부착에 적합
    • 연속 샤프트, 저속 주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