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저 리프트 테이블은 파워트레인을 섀시와 함께 차체에 장착할 정확한 높이의 위치로 가져갑니다. 와이어 드로우 엔코더 BKS로 정밀하게 높이를 측정하여 SSI 인터페이스를 통해 시저 리프트 테이블의 제어기에 전달합니다.
와이어 드로우 엔코더 BKS를 사용해 프레스 스트로크 위치를 알아냅니다. AFS60은 상사점(TDC)과 하사점(BDC)을 결정하는 데 필요한 확실한 신호를 제공합니다.
좌석에 앉은 운전자가 더는 볼 수 없는 높이에서도 상품을 확실하게 피킹하거나 배치해야 합니다. 와이어 드로우 엔코더 BKS09는 포크 높이를 지속적으로 측정합니다. 선반 점유 상태는 레이저 스캐너 S100 또는 LMS100이 점검합니다. 두 스캐너는 단일 빔 센서와 달리 그리드 박스처럼 평평하지 않고 빈 곳이 있는 대상도 확실하게 감지합니다. S100을 이용하면 “이중 선반”에서 서로 다르게 프로그래밍된 두 측정 필드로 선반 전방 및 후방 영역의 상품을 감지할 수 있습니다. 유인 지게차 디스플레이는 포크 리프트 높이나 선반 점유 상태 같은 안내 정보를 운전자에게 표시합니다.
- 기술개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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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어플리케이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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시저 리프트 테이블은 파워트레인을 섀시와 함께 차체에 장착할 정확한 높이의 위치로 가져갑니다. 와이어 드로우 엔코더 BKS로 정밀하게 높이를 측정하여 SSI 인터페이스를 통해 시저 리프트 테이블의 제어기에 전달합니다.
와이어 드로우 엔코더 BKS를 사용해 프레스 스트로크 위치를 알아냅니다. AFS60은 상사점(TDC)과 하사점(BDC)을 결정하는 데 필요한 확실한 신호를 제공합니다.
좌석에 앉은 운전자가 더는 볼 수 없는 높이에서도 상품을 확실하게 피킹하거나 배치해야 합니다. 와이어 드로우 엔코더 BKS09는 포크 높이를 지속적으로 측정합니다. 선반 점유 상태는 레이저 스캐너 S100 또는 LMS100이 점검합니다. 두 스캐너는 단일 빔 센서와 달리 그리드 박스처럼 평평하지 않고 빈 곳이 있는 대상도 확실하게 감지합니다. S100을 이용하면 “이중 선반”에서 서로 다르게 프로그래밍된 두 측정 필드로 선반 전방 및 후방 영역의 상품을 감지할 수 있습니다. 유인 지게차 디스플레이는 포크 리프트 높이나 선반 점유 상태 같은 안내 정보를 운전자에게 표시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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